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도 연애하고 싶다, 남자 솔로 탈출 방법 7가지

잡담

by 여행꿀팁러 2018. 4. 3. 17:10

본문

반응형

나도 연애하고 싶다, 남자 솔로 탈출 방법 7가지

 

커플의 염장질을 보면서 외롭다는 감정, 그래도 난 혼자가 편하다는 감정 등을 느낍니다. 그래도 외로워서 커플이 되고 싶다면, 몇 가지 챙겨야 할 것이 있습니다.

 

 

동물 성격 테스트 결과 확인하세요 - MBTI 보다 정확함 - 정보은행

당신의 성격은 우승 동물과 닮았을까요? 동물 성격 테스트 지금 시작하세요.

abts.co.kr

 

1. TV 연예 프로그램 챙겨보기

예능 프로그램도 좋습니다. 여자들이 예능을 잘 찾아보는 만큼 여러분도 즐겨보신다면 공통의 관심거리가 생겨 이야기하기 편합니다. 즉, 말빨이 생기는 겁니다. 그리고 책도 읽어보며 넓고 얕은 상식/지식을 많이 쌓으세요.

 

아무리 잘 생겨도 원빈 형님 정도가 아니고서야 여자들이 얼굴만 보고 반할 확률은 극도로 낮습니다. 박보검 보다 잘 생기지 않았다면, 말빨!! 대화를 위해서 TV나 책을 챙겨보세요. 서로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는 주제가 있어야 합니다. 나도 연애하고 싶다? 그럼 시작하세요.

 

✅ 추천하는 OTT

👉 넷플릭스

👉 웨이브

👉 쿠팡플레이

 

 

2. 잘생기고, 매력적인 얼굴

잘생겼다, 매력적이다, 라는 의미는 정우성 얼굴을 이야기하는 게 아니라, 온화한 미소? 친근감 있는 표정, 면도해서 깔끔하고 미끈한 턱 등을 말합니다.

여자들 얼굴 안 본다지만, 왜 안 보겠어요. 보긴 봅니다. 하지만, 얼굴만 보진 않아요. 편한 표정과 말투, 그리고 배려와 매너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잘 생겨도 표정이 썩어있고 면도도 대충 해서 지저분하다는 인상을 주면 안 됩니다.

 

✅ 성형이 필요하다면?

👉 바비톡 1등 성형

👉 내 몸의 습관 앳플리

 

거꾸로, 얼굴엔 침 자국, 머리는 산발, 발톱엔 때가 낀 여성이 당신 앞에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기분이 어떻습니까?

 

남자 솔로 탈출 방법
[나도 연애하고 싶다] 남자 모태 솔로 탈출 방법

 

3. 옷을 잘 입자, 남의 패션 따라 하기

옷을 고르기 전에 체형부터 봐야죠. 너무 말랐거나 너무 쪘다면, 살을 찌우거나 빼세요. 남자들도 너무 마른 여자한테 호감 느끼기 어렵듯이 여자도 너무 마른 남자 안 좋아합니다.

 

인터넷에서 남친룩이라고 검색하면 수두룩한 옷들이 나옵니다. 잘 나가는 사람, 옷 잘 입는 사람들을 따라 해보세요. 처음부터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시행착오를 겪으며 점점 나아지면 됩니다. 그리고 제발 공대 유니폼 입지 마세요. 체크무늬 남방 좋아하는 여자 별로 없습니다.

 

✅ 패션을 알려면 이 앱으로

👉 캐치패션

👉 머스트잇

 

4. 체력을 키우자

연애도 체력이 필요합니다. 스킨십 중요해요. 사랑을 유지하고 서로의 미안함을 달래주는 마약과도 같습니다. 적당한 스킨십은 체력에서 옵니다. 연애하면서 수없이 많이 걷고, 수없이 많은 대화를 나누며, 수없이 많은 뽀뽀도 합니다.

 

플라토닉 사랑을 요구하는 상대방도 있겠지만, 제 경험상 극소수였고, 저도 그런 사랑은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스킨십을 하고, 육체적 사랑을 위해서라도 적당한 체력이 필요합니다. 저질 체력이라면 우선 계단 걷기부터 시작하세요. 나도 연애하고 싶다면 체력!

 

5. 이상형만 쫓지 말자

제 이상형은 얼굴이 여우상이고 장난기 많고 애교도 많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몇 년째 만나는 여자친구는 여우상도 아니고 장난기는 조금 있으며 애교는 전혀 없습니다. 내가 나무막대기랑 연애한다는 말도 자주 하죠.

 

남자 솔로 탈출 동호회 모태
[나도 연애하고 싶다] 남자 모태 솔로 탈출 방법

 

하지만, 이상형이 아니면 어떻습니까? 서로 마음이 통하고 서로서로 신뢰하고 함께 있으면 즐거워요. 이상형을 정해놓고 이상형에서 벗어나면 마음을 접는 분들이 있는데, 그러지 마세요. 사람은 만나봐야 압니다. 몇 번 만나고 몇 번 대화했다고 그 사람의 모든 것을 알 수는 없습니다.

 

6. 단답형 말투

남자는 대화, 생각, 행동을 합리적(?)으로 합니다. 불필요한 대화를 줄여 행동을 최소화하는 쪽으로 진화했기 때문이죠. 인류가 탄생했을 때 남자들은 거친 들판을 맨발로 달리며 가족들을 위해 사냥을 했습니다. 그때, 여성들은 공동 육아를 하며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선천적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연애하고 싶다면 남자는 여자를, 여자는 남자를 이해해야 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이해하기 위해선 여자들의 말투와 행동을 이해할 필요가 있어요. 나도 연애하고 싶다? 그러면 이해해야 해요.

 

작은 예시를 들어보죠.

 

여자 : 자기 배 안 고파?

남자 : 응.

 

위 대화 속 여자의 속마음은,

 

여자 : 아 배고파, 밥 먹고 싶은데 자긴 배 안 고파? 언제 어디서 뭘 먹을까?

 

이것에 더 가깝지 않을까요? 또는,

 

여자 : 아!!! 배고파!!! 밥 먹자!!!

 

7. 오프라인 모임을 활용하자

남중, 남고, 공대, IT 회사. 이런 이유로 나는 여태 솔로라고 주장하는 회사 동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이야기를 하면 "뻥치고 있네. 노력을 안 해서 그렇지 ㅋㅋㅋㅋ"라며 동갑인 동료를 꼭 놀립니다.

 

주위에 여자가 없다면 여자가 있는 곳을 알아봐야 합니다. 내 주변에 없다면 찾아야지 언제까지 찾아와주길 바라는 겁니까?

 

저는 주로 나가는 오프라인 모임이 있습니다. 역사 카페 정모, 재테크 카페 오프라인 강의, 올해도 꼴찌 할 것 같은 KT 위즈 지역 소모임입니다. 전에는 수원 삼성 지역 소모임에 가입해 주말마다 축구하러 다녔죠. 모든 모임에 여자가 있습니다.

 

나도 연애하고 싶다, 솔로 탈출 방법 7가지
[나도 연애하고 싶다] 남자 모태 솔로 탈출 방법

 

그곳에서 용기를 내어 "나 외로워"라고 밝히세요. 심성이 못되고 고약하지 않은 이상 그 많은 사람 중에서 당신에게 여자를 소개해줄 사람이 한 명도 없겠습니까? 아니면,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고백을 해보세요. 상처받기 두려워 용기 내지 못하면 솔로 탈출은 불가능한 꿈입니다.

 

특히, 대학생이라면 동아리나 다른 과 친구를 통해 많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사회에 나오면 여자 만나기 더 어려워져요.

 

마지막으로.

 

✅ 추천하는 OTT

👉 넷플릭스

👉 웨이브

👉 쿠팡플레이

 

용기를 내야 합니다. 솔로 탈출 잘 못 하는 사람들 특징이 대화를 잘 못 하고 눈도 못 마주치는 겁니다. 저도 군대 다녀오고 오랜만에 여자와 단둘이 있을 때 고개도 잘 못 들었어요. 하지만 그건 아니다 싶고, 상대방이 불쾌하게 여기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먼저 말도 걸고 눈도 마주치기 시작했죠.

 

계속 내 입장만 고민하지 마세요. 상대방 입장을 계속 생각하세요. 그게 솔로 탈출하는 첫 시작입니다.

 

그리고 커플이 된다 해도 멈추지 마세요. 사랑은 시작하는 것만큼 유지하기도 어렵습니다.

 

 

동물 성격 테스트 결과 확인하세요 - MBTI 보다 정확함 - 정보은행

당신의 성격은 우승 동물과 닮았을까요? 동물 성격 테스트 지금 시작하세요.

abts.co.kr

 

나도 연애하고 싶다, 남자 솔로 탈출 방법 7가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