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돔보리 리버 크루즈 야경, 밤 8시 풍경 구경 여행

일본 오사카 大阪

by 여행꿀팁러 2019. 2. 10. 08:00

본문

오사카 돔보리 리버 크루즈 야경, 밤 8시 풍경 구경 여행


오사카 남자 혼자 여행 첫 날, 낮에 리버크루즈 티켓을 주유 패스 통해서 무료로 받았습니다. 해당 내용은 예전에 올렸던 포스팅 참고해 주시고요.


돈키호테 앞에서 표를 받고 배도 탈 수 있습니다. 저는 낮 2시쯤 받으러 갔었는데, 빠른 시간대는 예약이 끝났었습니다. 근데 원래 오후 8시쯤 탈 예정이어서 다행이긴 했네요.


후쿠오카 혼자 여행할 땐 잘 몰랐는데, 오사카는 둘이서 함께 하는 코스가 많아 많이 쓸.쓸.했.었.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활용 방법



오후 8시 쯤 돔보리 리버 크루즈 탔습니다.



도톤보리 글리코상 마라토너


안내해주는 가이드 분은 대만 사람이었습니다. 한국말도 조금 하시는데 농담도 섞어 말해서 재밌었네요. ㅎ


남자 혼자 오사카 3박4일 여행



배에 올라 구경하는데 한여름에도 되게 시원했습니다. 다른 배 선장님 모습도 볼 수 있었고요.



오사카 주유패스 활용 방법



와.... 돔보리 리버 크루즈 타면 볼 수 있는 야경입니다. 배 뒤쪽으로 앉았는데 괜찮았어요. 앞쪽은 가이드 분이랑 겹쳐서 사진 찍기 조금 곤란한데, 사진 찍고 싶다면 뒤쪽으로 앉는 게 좋습니다.



도톤보리 글리코상 마라토너


오사카 2018년 7월 한여름 야경입니다. 드럭 스토어 간판도 보이네요.



남자 혼자 오사카 3박4일 여행



돔보리 리버 크루즈 타다보면 가이드 분이 도톤보리 일대 상점가를 쭈~욱 설명해 줍니다. 일본어로 해주셔서 알아듣진 못하는데, 그냥 그럭저럭 이해하는 척은 했네요.


사진 찍기 좋다며 배 위치 조정도 해주니깐 잠시 멈췄을 때 일단 카메라 셔터를 막 누르세요. ㅎㅎ



도톤보리 글리코상 마라토너



금룡 라멘이라는 곳이 보이는데 각종 음식점을 구경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활용 방법



남자 혼자 오사카 3박4일 여행


다리를 지날 때 어둡기도 해요.



도톤보리 글리코상 마라토너



이 다리를 지나면 드디어 ... 드디어 유명한 그 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남자 혼자 오사카 3박4일 여행



오사카 명물 글리코상 입니다. 가이드 분이 배를 멈추고 다함께 글리코상에게 손을 흔들자고 했었을 때 좀 웃겼어요.



오사카 주유패스 활용 방법



돔보리 리버 크루즈 타면서 구경한 글리코 사인 ... 



도톤보리 글리코상 마라토너



저 지역은 고급 레스토랑이 밀집한 곳입니다.


배를 타고 지나갈 때 강변에 앉은 레스토랑 손님들이 손도 흔들어 줍니다.




재즈 크루즈를 탄 분들과 손을 흔들며 지나가기도 하고요.





그렇게 신나게 20분 정도 오사카 구경하다가 내렸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활용 방법



겨울엔 모르겠는데, 한여름엔 꼭 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더운 여름에 배를 타면 시원한 공기를 맞아가며 즐겁게 탈 수 있습니다.


ⓒ written by yowon009

오사카 돔보리 리버 크루즈 야경, 밤 8시 풍경 구경 여행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