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편의점, 키와자가 감자구이, 카카오 아몬드, 말린 망고

일본 후쿠오카 福岡

by 여행꿀팁러 2018. 12. 31. 08:00

본문

반응형

후쿠오카 편의점, 키와자가 감자구이, 카카오 아몬드, 말린 망고


키와자가 감자구이 極じやが

유명한 일본 감자 과자죠?


우리나라에서도 1,200원에 한 봉지를 직구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일본 현지 편의점에선 가격이 더 낮아요.



키와자가 감자구이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혼자 갔을 때도 숙소에서 맛있게 먹고, 집에 올 때도 사왔습니다. 집에서도 인기가 너무 좋아서 금세 바닥 나버렸네요.


다음 번에 사올 땐 더 많이 사봐야 겠습니다.



키와자가 감자구이 편의점



과자 봉지 뒷면만 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키와자가 감자구이 너무 맛있습니다.



키와자가 감자구이 일본 과자



키와자가 감자구이 후쿠오카 쇼핑



과자는 평범해 보이긴 하는데 우리나라 감자 구이랑 맛은 비슷해요. 근데 왠지 모를 이질감이 드는데 더 달콤하다고나 할까 ...



키와자가 감자구이 일본 여행


이렇게 하나씩 먹다보니 금방 사라져 버렸다능 ...



아몬드 초콜릿 카카오 70%

편의점에서 판매하는데 저는 로손에서 샀습니다.



카카오 아몬드 70%



아몬드 함유된 초콜릿인데 카카오는 70%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냥 평범한 맛이었네요.



카카오 아몬드 후쿠오카



다 먹으면 199 칼로리 ... 높네요.



후쿠오카 편의점 카카오 아몬드



초콜릿 두껍고 아몬드도 두껍고 그래요. 우리나라 초콜릿이랑 맛이 비슷해서 특별한 맛은 모르겠네요.


키와자가 감자구이는 특별한 맛도 있는데, 카카오 아몬드는 그렇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네요.


말린 망고

Dried mango 망고 역시 편의점에서 샀습니다. 가성비 정말 좋아요.


편의점 말린 망고



편의점 망고라서 큰 기대 안 하고 사봤는데,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말린 망고 로손



편의점 망고 치고는 맛도 좋고 함유량도 높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라리 더 많이 살 걸 그랬나 봐요.



후쿠오카 말린 망고 로손



망고 크기 ... 가성비 좋죠?



후쿠오카 맛집 말린 망고



일본 편의점 망고인데, 가성비 최곱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과일 음식 치고는 생각 보다 맛있어요. 크기도 좋고 맛도 좋고, 많이 달고 그래요.



말린 망고 후쿠오카 맛집



설탕 많이 들어갔다면 손에 끈적한 게 많이 뭍었을 텐데 그렇지도 않고요.


후쿠오카 편의점, 키와자가 감자구이, 카카오 아몬드, 말린 망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