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 세븐모바일 셀프개통 전 본인인증 방법

잡담

by 여행꿀팁러 2022. 2. 13. 11:41

본문

반응형

(출처) sk 세븐모바일 셀프개통 전 본인인증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k 세븐모바일 가입을 위해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특히 셀프개통을 하고자 할 때는 필수입니다. 이때 신용카드나 범용인증서가 필요해요. 오늘은 sk 세븐모바일 본인인증 방법 자세히 알려드릴 건데요. 만약, 중간에 잘 안 되는 부분이 있거나 막히면 바로 아래 sk7 mobile 고객센터로 연락해 추가로 상담받는 걸 추천할게요.

 

 

 
신용카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만약 신용카드가 없거나 가족카드 등의 타 명의의 신용카드라면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본인명의라도 체크카드는 안됩니다(나라사랑 체크카드 제외). 그래서 신용카드가 없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신용카드가 없으시다면 범용인증서(은행 이체용 인증서와 다름) 발급 후 PC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을 사용 중인 은행이 있으시다면 해당 은행사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공인인증센터에서 범용 추가 발급도 가능합니다. (개인 범용인증서 발급비용: 매년 4,400원)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카드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범용인증서

 

은행 홈페이지에 가서 발급받는 인증서가 맞는데 주의하실 점이 일반적인 무료 인증서는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금액 4,400원을 내고 발급받는 유료 인증서만 해당되므로 헷갈리시면 안 됩니다.

 

그래도 본인인증이 잘 안 된다면,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바로 아래.

 

 

 

 

2. 신용카드 인증
2-1. 유심 구입 시

먼저, 유심 판매처와 구입 방법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글을 통해서 유심을 먼저 구입하시고요.

유심을 구입할 때 가입자 본인 확인 과정 중에 신용카드 인증을 선택하였습니다.

 

 

필수 선택하시고 신용카드 인증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이용 가능한 카드사 목록이 뜹니다.

 

 

인증을 마치고 나머지 사항들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3. 인증 선택 시 유의사항

 

현재 신용카드와 범용인증 두 가지 방식인데, 신용카드 인증할 때 신용카드사에 등록된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ARS가 진행되니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범용인증서는 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발급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잘 안 되신다면,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해 보세요.

 

 

알뜰폰 인기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