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맛집 돈돈, 대전 시외버스터미널 용전점

국내 여행

by 여행꿀팁러 2018. 9. 5. 00:03

본문

반응형

대전 맛집 돈돈, 대전 시외버스터미널 용전점


대전 시외버스터미널 돈돈은 코앞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이날엔 돈돈에서 정식을 먹었는데요.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네요.


대전 돈돈 메뉴판[대전 맛집 돈돈]


대전 돈돈 정식 메뉴[대전 맛집 돈돈]


같이 간 친구는 치킨그릴정식을 먹었어요.


단돈 만 원!!


치킨그릴 정식 대전 돈돈[대전 맛집 돈돈]


치킨과 잘 익은 계란이 맛있어 보이죠?


먹어보면 맛있어요.


치킨 그릴 정식 대전 돈돈[대전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대전 시외버스 터미널 맛집 치킨 그릴 정식 동영상도 보세요.


치킨은 속이 잘 익어서 괜찮았네요.


대전 돈돈 밑반찬[대전 맛집 돈돈]


밑반찬은 오른쪽 아래 젓갈이 제일 좋았어요. 나머진 좀...


대전 돈돈 밥 맛집[대전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특히 밥은 왜이리 짠지 되게 안 좋았어요.


너무짜서 먹고 싶지 않더라고요.


돈돈 화로구이 정식[대전 맛집 돈돈]


그리고 제가 시켰던 화로구이 정식!


맛있어 보이는 고기님과 귀여운 화로가 나왔어요.


대전 돈돈 화로구이 정식 소고기[대전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고기는 생각보다 길었어요. 얇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너무 얇은 것도 아니고요.


근데 레몬은 뿌리나 안 뿌리나 별로 차이가 없네요.


화로구이 정식 불판[대전 맛집 돈돈]


화로는 따뜻해서 손 녹이기에 좋아요.


저는 날이 추워서 손 녹이다가 고기를 구웠네요. ㅎ


대전 화로구이 돈돈 고기[대전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근데 화롯불이 좀 약해서 고기 굽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하지만, 고기님을 먹는데 이정도는 기다려야겠죠.


대전 화로구이 돈돈 맛집[대전 맛집 돈돈]


저는 이정도로 익혀 먹어요.


고기가 싼데도 육즙은 의외로 많이 나와서 괜찮았네요.


대전 맛집 돈돈 괜찮아요. 대전 시외버스터미널로 인정합니다.


대전 돈돈 용전점 이벤트[대전 시외버스터미널 맛집]


요즘 이벤트도해요.


대전 맛집 돈돈, 대전 시외버스터미널 용전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