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만들기 - 구글 크롬 Chrome

잡담

by 여행꿀팁러 2021. 8. 8. 11:28

본문

아이템매니아에서 구매자는 아이템을 먼저 받기 때문에 절차대로만 거래를 진행하면 사기당할 일은 없습니다. 그러나 판매자들은 현금을 먼저 받기위해 수수료가 저렴한 계좌거래를 구매자에게 유도하는 사기도 있는데, 거래 경험이 없는 사람이 주로 당합니다. 무조건 아이템을 먼저 받도록 하세요. 이번 포스틍에선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만들기

PC 컴퓨터 바탕화면에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만들고 이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점유율이 가장 높은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할 건데요.

아직 크롬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이참에 크롬을 이용하는 걸 추천할게요.

 

 

Chrome 웹브라우저

더욱 스마트해진 Google로 더 심플하고 안전하고 빠르게.

www.google.com

 

 

구글 크롬 원격 데스크톱 다운로드 사용법 : 아이폰 + 윈도우10

Chrome 브라우저에는 "크롬 원격 데스크톱"이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한 원격 조작을 지원합니다. 휴대용 모바일 PC를 사용하여 외출 시, 집이나 회사 윈도우 PC에 접속하여 작업

codingcoding.tistory.com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

크롬 실행 후 itemmania.com을 주소창에 입력

먼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주소창에 [ http://www.itemmania.com/ ]을 입력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크롬 위쪽, 오른쪽 화면에 있는 점 세 개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크롬에 맞춤 설정 및 각종 제어를 할 수 있는 도구 아이콘입니다.

 

위에 그림처럼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라는 창이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바로가기 이름을 원하는데로 입력한 후 "만들기" 버튼을 누르세요. 기본적으로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이름은 "아이템매니아"라는 한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바탕화면에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가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이제는 바로가기를 더블 클릭하면 크롬에서 바로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PC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아이템매니아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 글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씁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