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조이 바로가기 사이트 설치 방법 - 크롬 Chrome

잡담

by 여행꿀팁러 2021. 8. 7. 17:29

본문

오늘은 스포조이 바로가기 설치 방법 알아볼게요. 스포조이에서는 모든 스포츠경기를 누구보다 빠르고 디테일하게 분석해 줍니다. 많은 분들이 라이브스코어 프로토 배트맨토토 를 이용하며 각자의 경험을 쌓아가며 노하우가 생기셨겠지만 수많은 스포츠를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기에 스포조이에선 부족한 부분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실시간 스포츠 중계까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조이

스포조이를 설치하는 방법은 '스포조이 바로가기'를 PC 데스크탑 컴퓨터 바탕화면에 만드는 겁니다.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갤럭시, 아이폰)에서 스포조이를 바로보시려면 앱을 설치하면 되는데 이 방법도 매우 간단하죠.

 

지금부터 컴퓨터에 '스포조이 바로가기' 바로가는 아이콘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스포조이 바로가기 - 아이콘 만들기

첫번째 방법

1. 다음 구글에서 '스포조이(spojoy)'라고 검색해 주세요. 네이버에선 스포조이라고 검색하면 다음, 구글처럼 스포조이 홈페이지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우선, 다음이나 구글에서 검색하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스포조이_바로가기

2. 스포조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스포츠 기사를 먼저 볼 수 있는데요. 크롬 오른쪽 화면 점 세개를 클릭해 주세요.

 

3. 크롬에서 점 세 개를 클릭하면 여러 메뉴가 보일텐데요. 여기서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선택해 클릭해 줍니다.

 

4.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면 아래처럼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 창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만들어질겁니다.

스포조이_바로가기

두번째 방법

첫번째 방법으로 스포조이 바로가기 설치해봤는데요. 두번째 방법은 조금 더 간단합니다.

1. 스포조이 바로가기 설치하는 첫번째 방법처럼 다음, 구글에서 스포조이를 검색한 뒤 스포조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그리고 크롬 왼쪽 화면에 보면 사이트 주소가 보이는데요. 주소 왼쪽에 있는 자물쇠 그림을 찾아 보세요.

똑같이 크롬 사용하시고요. 크롬 기준으로 왼쪽 위에 있습니다.

 

2. 자물쇠 찾으셨나요? 그러면 클릭한 상태로 윈도우 바탕화면으로 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크롬 바로가기 아이콘이 바로 생성됩니다.

스포조이

바탕화면에 만들어진 스포조이 바로가기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 클릭하면 크롬 창에서 스포조이로 바로 접속이 됩니다. 이렇게 설치하셨다면, 재밌게 스포츠 경기 관람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