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발급 하기 편

항공사 정보

by 여행꿀팁러 2019. 12. 19. 00:03

본문

반응형



10월 6일~10월 10일 다낭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제주항공으로 10월 6일 다낭 출발 !!


제주항공은 출국 하루 전 비행기 시간 24시간 전에 모바일 탑승권 발급 가능해요~


제주항공에서 10월 5일 11시 조금 넘어서 카톡이 왔어요~~

모바일 탑승권 발급 안내~~

일하다ㅠ 보니 깜박하고 있었는데 톡이 와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모바일 탑승권 발급했어요~


저랑 아이들은 (초등학생 2명) 수화물 없이 티켓팅 해서 제가 여권 번호랑 여권 유효기간 기입하고 발권하고요.


신랑만 20kg 위탁 수화물 있는 bag +플러스로 발권해서 따로 신청했어요~~

다행히도 시간이 얼마 안 돼서 그런지 4열 오른쪽 창가 쪽 4E 4F 5열이 비어있어서 오른쪽 5E 5F로 앞뒤로 두 좌석 씩 발권했어요 ~


발권 완료하면 다시 카톡으로 완료 톡이 오더라고요. 전 아이들까지 해서 3개가 왔고 거기서 모바일탑승권 아이들 폰으로 전송하고 캡처해서 출국 할 때 사용했어요~~


공항 가서 백드랍으로 간단하게 수화물 보내고 잠깐 대기하다가 들어갔어요~~


근데 전 편하긴 한데 종이 티켓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옛날 사람 ㅋㅌㅋㅌㅌ


모바일탑승권 편하고 좋긴 한데 여권 사이에 비행기 티켓 넣어서 다니는 게 더 여행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 ^^ (베트남에서는 모바일 발권 안 돼요 ~종이 티켓 ~ㅎ신랑이랑 그래 이게 더 좋다 이러면서 탑승)


제주항공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편하게 다녀오세요~^^




<< 더 읽어보기 >>

제주항공 기내수화물규정 자세히 알아보기

에어부산 모바일 탑승권 - 아이 영유아 소아가 있다면?

진에어 모바일 체크인 및 좌석지정하는 방법

반응형